결론부터 말하면 절판된 책도 절판 전에 구매 완료하면 계속 볼 수 있다. 종이책을 사서 읽다가··· 책장이 꽉차고 자리가 없다보니 넓지 않은 집안 곳곳에 쌓이게 되고··· 이 집세를 내지 않아 내 주거 공간을 침범하게 되었다. 한국의 책은 종이에 돌가루를 섞어 변색 등이 느리고 보존성이 좋은 대신.. 너무 무겁다…. 이사할 때 곤란한 일도 있었고, 그래서 소장하고 있던 200권 정도의 책들은 슬그머니 중고로 팔거나 지인들에게 주기도 했다. 그러다가.. 아, 이거 내가 앞으로 계속 보고 싶은데? 하고 싶은 물건은 전자책으로 사고 종이책은 중고로 팔았다. (전자책..활성화 되면 좋겠다. 그러면. 진짜 소장되게 해줘야지. !! 전자책 구매는 사실 장기대여에 불과하다는 그 슬픈 현실은 나중에 말해) ‘대한민국 투자자를 위한 완벽한 재무제표 읽기’도 마찬가지다. 읽다가 전자책을 남기고 종이책은 중고로 팔도록 안에 포스트잇 등으로 붙여놨다(그래야 말로!)! 나중에 팔 때 편해. 펜 등으로 선을 그어 놓으면··· 내용은 전자책으로 옮기는 작업을 몇년전에 했었는데, 제가.. 그만 주식이 식상해져 경제 쪽 서적에 흥미를 잃고 말았다. 그래서 그렇게 종이책도 전자책도 같이 소장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책장 정리를 해보자. 그래서 전자책을 열라고 봤더니… 안열려? 내용이 하나도 안 보여. 결론부터 말하면 절판된 책도 절판 전에 구매 완료하면 계속 볼 수 있다. 종이책을 사서 읽다가··· 책장이 꽉차고 자리가 없다보니 넓지 않은 집안 곳곳에 쌓이게 되고··· 이 집세를 내지 않아 내 주거 공간을 침범하게 되었다. 한국의 책은 종이에 돌가루를 섞어 변색 등이 느리고 보존성이 좋은 대신.. 너무 무겁다…. 이사할 때 곤란한 일도 있었고, 그래서 소장하고 있던 200권 정도의 책들은 슬그머니 중고로 팔거나 지인들에게 주기도 했다. 그러다가.. 아, 이거 내가 앞으로 계속 보고 싶은데? 하고 싶은 물건은 전자책으로 사고 종이책은 중고로 팔았다. (전자책..활성화 되면 좋겠다. 그러면. 진짜 소장되게 해줘야지. !! 전자책 구매는 사실 장기대여에 불과하다는 그 슬픈 현실은 나중에 말해) ‘대한민국 투자자를 위한 완벽한 재무제표 읽기’도 마찬가지다. 읽다가 전자책을 남기고 종이책은 중고로 팔도록 안에 포스트잇 등으로 붙여놨다(그래야 말로!)! 나중에 팔 때 편해. 펜 등으로 선을 그어 놓으면··· 내용은 전자책으로 옮기는 작업을 몇년전에 했었는데, 제가.. 그만 주식이 식상해져 경제 쪽 서적에 흥미를 잃고 말았다. 그래서 그렇게 종이책도 전자책도 같이 소장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책장 정리를 해보자. 그래서 전자책을 열라고 봤더니… 안열려? 내용이 하나도 안 보여.
오류가 나서 고객센터에 문의도 했는데, 처음에는 가끔 그런 경우가 있다며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하라고(절판된 책인데 이미 구매한 것은 재다운로드 가능!) 그것도 안 되면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라고 해서 시키는 대로 했는데…. 결국 아무것도 안 된다. 아무리 봐도 전자책 자체의 문제인데(예전에는 자주 열렸는데 몇 년이 지나자 열리지 않는 이슈) 자초지종을 설명했더니 관련 부서에 얘기했으니 기다려 보라고 해서 일주일 정도 기다렸다. 오류가 나서 고객센터에 문의도 했는데, 처음에는 가끔 그런 경우가 있다며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하라고(절판된 책인데 이미 구매한 것은 재다운로드 가능!) 그것도 안 되면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라고 해서 시키는 대로 했는데…. 결국 아무것도 안 된다. 아무리 봐도 전자책 자체의 문제인데(예전에는 자주 열렸는데 몇 년이 지나자 열리지 않는 이슈) 자초지종을 설명했더니 관련 부서에 얘기했으니 기다려 보라고 해서 일주일 정도 기다렸다.
그렇게 하면 돼. 전자책 자체의 문제이므로 출판사에 조치를 취한 형태로, 이 책은 전자책은 절판되었지만, 종이책은 아직 절판되지 않았다. (!) 이번에 안 사실: 절판된 전자책도 출판사에서 애프터서비스를 해준다. 안심하고 전자책을 구입해 봐도 좋다. 독서 인구가 많아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서점 분들이 계속 열심히 해서.. 전자책 서비스를 이어가며··· 지금 전자책을 많이 구입한 사람들이 계속 본인의 책을 소장할 수 있다.. .) 그렇게 하면 돼. 전자책 자체의 문제이므로 출판사에 조치를 취한 형태로, 이 책은 전자책은 절판되었지만, 종이책은 아직 절판되지 않았다. (!) 이번에 안 사실: 절판된 전자책도 출판사에서 애프터서비스를 해준다. 안심하고 전자책을 구입해 봐도 좋다. 독서 인구가 많아야 한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서점 분들이 계속 열심히 해서.. 전자책 서비스를 이어가며··· 지금 전자책을 많이 구입한 사람들이 계속 본인의 책을 소장할 수 있다…)
참고로 나는 전자책을 예스24의 이북과 밀리의 서재 두 가지를 이용하고 있다. 아시다시피 밀리의 서재는 구독이다 예스24도 크레마클럽인가 싶어 구독 서비스가 있지만 구독 서비스만 놓고 보면 밀리의 서재가 더 많다. 대신 예스24는 구매해 소장하는 형태로 강점이 있다, 예스24는 출판사 측에서 밀리의 서재에서는 서비스하지 않기로 한 전자책도 볼 수 있다. 밀리의 서재의 단점 : pdf서적에 밑줄등 불가능 / 텍스트 인식하여 하이라이트 할 수도 없는 예스24 전자책의 장점 : pdf서적에 밑줄 가능 / 텍스트 인식하여 하이라이트 됨 참고로 나는 전자책을 예스24의 이북과 밀리의 서재 두 가지를 이용하고 있다. 아시다시피 밀리의 서재는 구독이다 예스24도 크레마클럽인가 싶어 구독 서비스가 있지만 구독 서비스만 놓고 보면 밀리의 서재가 더 많다. 대신 예스24는 구매해 소장하는 형태로 강점이 있다, 예스24는 출판사 측에서 밀리의 서재에서는 서비스하지 않기로 한 전자책도 볼 수 있다. 밀리의 서재의 단점 : pdf서적에 밑줄등 불가능 / 텍스트 인식하여 하이라이트 할 수도 없는 예스24 전자책의 장점 : pdf서적에 밑줄 가능 / 텍스트 인식하여 하이라이트 됨
중국어 에센스 SC2, 이 책의 내용은 정말 좋은데 미리 없다.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리디 등 전자책을 구입하는 곳에서 살 수 있다. 중국어 에센스 SC2, 이 책의 내용은 정말 좋은데 미리 없다.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리디 등 전자책을 구입하는 곳에서 살 수 있다.
공부하다 보면 밑줄을 긋거나 필기하고 싶을 때 예스24는 필기 지원이 돼 전자책 위에 쓸 수 있다. 올해 필기 기능이 업그레이드 됐는데 형광펜/펜 굵기 조절도 되고 지우개 기능도 돼 매우 만족스럽다. 예스, 24일은 잘한다. 공부하다 보면 밑줄을 긋거나 필기하고 싶을 때 예스24는 필기 지원이 돼 전자책 위에 쓸 수 있다. 올해 필기 기능이 업그레이드 됐는데 형광펜/펜 굵기 조절도 되고 지우개 기능도 돼 매우 만족스럽다. 예스, 24일은 잘한다.
이건 밀리의 서재에서 보기 좋아서 예스24에서 샀어. 단 한 번 질질 읽을 것은 미리의 서재에서 보는 게 좋은데, 가장 큰 단점이…. 서비스 종료가 언제가 될지 모르겠다. ㅠㅠㅠ그리고 전자책이 절판이 되면(절판이 되지 않아도 미리에서 내리는 경우가 많다, ‘삼체’ ‘13.67’ ‘만내인’ 등등이 모두 내려간다) 미리는 볼 수 없지만, 절판 전에 샀다면 보통은 계속 볼 수 있다. 이건 밀리의 서재에서 보기 좋아서 예스24에서 샀어. 단 한 번 질질 읽을 것은 미리의 서재에서 보는 게 좋은데, 가장 큰 단점이…. 서비스 종료가 언제가 될지 모르겠다. ㅠㅠㅠ그리고 전자책이 절판이 되면(절판이 되지 않아도 미리에서 내리는 경우가 많다, ‘삼체’ ‘13.67’ ‘만내인’ 등등이 모두 내려간다) 미리는 볼 수 없지만, 절판 전에 샀다면 보통은 계속 볼 수 있다.
봐봐. 13.67 서비스할 때 넣어놨는데 책장에서 안 지워졌는데 대신 미서비스라 서비스가 안 돼. Yes 24에서는 아직 살 수 있어. 봐봐. 13.67 서비스할 때 넣어놨는데 책장에서 안 지워졌는데 대신 미서비스라 서비스가 안 돼. Yes 24에서는 아직 살 수 있어.
다른 앱은 사용해본 적이 없고 예스24 크레마클럽도 사용해본 적이 없다. 밀리의 서재와 예스24 모두 장단점이 명확하고 나는 둘 다 사용 중인데 각각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13.67 저거 진짜 재밌어. 추천 다른 앱은 사용해본 적이 없고 예스24 크레마클럽도 사용해본 적이 없다. 밀리의 서재와 예스24 모두 장단점이 명확하고 나는 둘 다 사용 중인데 각각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13.67 저거 진짜 재밌어. 추천
13.67-창호 케이/홍콩 배경 반전 추리소설 내 취향을 잘 아는 친구에게 책 추천을 받았다. 이 책, 아주 재미있게 읽었는데, 너도 분명 좋아할 거라고. 그리… m.blog.naver.com 13.67-창호 케이/홍콩 배경 반전 추리소설 내 취향을 잘 아는 친구에게 책 추천을 받았다. 이 책, 아주 재미있게 읽었는데, 너도 분명 좋아할 거라고. 그리…m.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