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끔 가까운 산에 등산을 합니다만, 배낭에 가득 넣고 다닐 정도는 아니고, 그냥 물 한 통과 수건 하나 들고 가볍게 운동하기 위해 2, 3시간 정도 가기도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얘 물통이 그냥 손에 들고 다니려고 하면 정말 불편한 게 이만저만이 아니라 어쩔 수 없이 항상 배낭을 메고 등산을 하는데 아, 이게 등은 땀이 나고 덥고 힘은 힘은 힘대로 들어가서 정말 귀찮네요. 등산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이 정도일 것 같은데 어쨌든 저는 가능하면 방해할 게 아무것도 없었으면 좋겠어요. 어제도 등산 갔다가 배낭 때문에 너무 더워서 아, 안되겠다 싶어서 오늘 다이소를 한번 탐험하러 다녀왔어요. 그래서 손에 넣은 것이 있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한 고리의 물병’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가격도 다이소에서 팔고 있는 것 중에서 가장 싼 1천원이라는 가성비의 초대박 상품입니다. 우와, 집에 자전거 탈 때 쓰는 플라스틱 가루로 만든 스포츠물병이 브랜드라는 이름만 2만원인데 이게 1천원이라니 정말 엄청 싸요. 외형은 아래와 같은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용량이 650ml라서 동네 산에 다닐 때 딱 좋아요. 정말 사이즈도 왜 이렇게 딱 맞는지 오랜만에 다이소 탐험에 대성공했어요. 안녕하세요. 가끔 가까운 산에 등산을 합니다만, 배낭에 가득 넣고 다닐 정도는 아니고, 그냥 물 한 통과 수건 하나 들고 가볍게 운동하기 위해 2, 3시간 정도 가기도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얘 물통이 그냥 손에 들고 다니려고 하면 정말 불편한 게 이만저만이 아니라 어쩔 수 없이 항상 배낭을 메고 등산을 하는데 아, 이게 등은 땀이 나고 덥고 힘은 힘은 힘대로 들어가서 정말 귀찮네요. 등산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이 정도일 것 같은데 어쨌든 저는 가능하면 방해할 게 아무것도 없었으면 좋겠어요. 어제도 등산 갔다가 배낭 때문에 너무 더워서 아, 안되겠다 싶어서 오늘 다이소를 한번 탐험하러 다녀왔어요. 그래서 손에 넣은 것이 있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한 고리의 물병’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가격도 다이소에서 팔고 있는 것 중에서 가장 싼 1천원이라는 가성비의 초대박 상품입니다. 우와, 집에 자전거 탈 때 쓰는 플라스틱 가루로 만든 스포츠물병이 브랜드라는 이름만 2만원인데 이게 1천원이라니 정말 엄청 싸요. 외형은 아래와 같은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용량이 650ml라서 동네 산에 다닐 때 딱 좋아요. 정말 사이즈도 왜 이렇게 딱 맞는지 오랜만에 다이소 탐험에 대성공했어요.
그리고 집에 이런 거 하나 둘씩 어디 뒹굴고 있는 거 아니에요? 혈액형 A는 확실히 서랍 어딘가에 보관해 두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집에 이런 거 하나 둘씩 어디 뒹굴고 있는 거 아니에요? 혈액형 A는 확실히 서랍 어딘가에 보관해 두었던 것 같습니다.
이건 아마 오래전에 K2에서 뭐 샀는데 서비스로 몇 개 준 것 같아요. 만약 가지고 있지 않은 분은 다이소에서도 팔고 있습니다만, 가격은 아마 1천원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아마 오래전에 K2에서 뭐 샀는데 서비스로 몇 개 준 것 같아요. 만약 가지고 있지 않은 분은 다이소에서도 팔고 있습니다만, 가격은 아마 1천원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물통 고리에 끼운 후 바지 벨트 같은 곳을 걸어도 되고 덜렁거리는 것이 불편하면 끈을 매어 어깨에 묶어도 됩니다. 이 끈은 등산용 바지에 붙어 있던 벨트입니다만, 등산하시는 분은 이러한 벨트 끈이 몇 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없으면 가방끈 같은 거 아니면 어디서 적당한 거 구해야겠네요. 이것을 물통 고리에 끼운 후 바지 벨트 같은 곳을 걸어도 되고 덜렁거리는 것이 불편하면 끈을 매어 어깨에 묶어도 됩니다. 이 끈은 등산용 바지에 붙어 있던 벨트입니다만, 등산하시는 분은 이러한 벨트 끈이 몇 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없으면 가방끈 같은 거 아니면 어디서 적당한 거 구해야겠네요.
음, 어쨌든 다음 등산을 갈 때 한 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무거운 배낭 없이 등산을 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매우 기쁩니다. 만약 이것도 불편해서 실패한다면 아내에게 가볍고 예쁘고 작지만 가격은 비싼 배낭 하나 사달라고 졸려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음, 어쨌든 다음 등산을 갈 때 한 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무거운 배낭 없이 등산을 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매우 기쁩니다. 만약 이것도 불편해서 실패한다면 아내에게 가볍고 예쁘고 작지만 가격은 비싼 배낭 하나 사달라고 졸려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