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해안길 4코스, 송사길 태안해안길 4코스, 송사길
몽산포항~>등봉전망대~>청포대~>구주부마을~>자라바위~>염전~>돌니항 13.5km 몽산포항~>등봉전망대~>청포대~ >구주부마을~ >자라바위~~ >염전 13.5km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쾌청한 하늘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행복한 태안해변길, 곰솔숲길을 유유히 걸었습니다. 13.5킬로미터 물이 빠진 태안 앞바다의 여유로운 햇살과 찬바람이 등을 밀어주는 힐링 장소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쾌청한 하늘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행복한 태안해변길, 곰솔숲길을 유유히 걸었습니다. 13.5킬로미터 물이 빠진 태안 앞바다의 여유로운 햇살과 찬바람이 등을 밀어주는 힐링 장소입니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모여 앉아 오순도순 이야기꽃을 피우고 간식도 나눠먹습니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모여 앉아 오순도순 이야기꽃을 피우고 간식도 나눠먹습니다.
푹신푹신한 흑송림과 바닷길, 염전길, 둑길 마을길, 논밭 속 찬바람에 맞서 걷는 태안해안길, 꼭 걸어봐야 할 아름다운 길입니다. 푹신푹신한 흑송림과 바닷길, 염전길, 둑길 마을길, 논밭 속 찬바람에 맞서 걷는 태안해안길, 꼭 걸어봐야 할 아름다운 길입니다.
돌니항 식당들이 문을 닫고 대하랑 꽃게와 다리 건너 백사장항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서울로 돌아옵니다. 돌니항 식당들이 문을 닫고 대하랑 꽃게와 다리 건너 백사장항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서울로 돌아옵니다.
2022.02.23. 수요일 #여행 #사진 #힐링도보여행 #태안해변길4코스 #송사길 #이어걷기 #태안해안국힙공원 #여행자클럽 2022.02.23. 수요일 #여행 #사진 #힐링도보여행 #태안해변길4코스 #송사길 #이어걷기 #태안해안국힙공원 #여행자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