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울진펜션] 경상북도/영덕군/영덕동해 앞바다 오션뷰 / 펜션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복층가족펜션 #일화수펜션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 홍주영입니다.올해가 끝나기 전, 한 살 더 먹기 전에 온 가족이 여행은 한 번 더 다녀와야 합니다! 목적지 #경북 영덕 #바다 해돋이 #영덕대게가 빨리 다녀옵니다! #가족펜션 #단체펜션 #영덕일출펜션 #일화수펜션! 복층분리방은 3개의 방겸 거실로 주방도 넓습니다! 그리고 2층과 3층에서 바라보는 오션뷰는.. 힐링 그 자체.. 아침에 일어나서 해돋이 보는데 황홀하죠~~ 해돋이를 보고 늦잠을 자는 따뜻한 펜션이었습니다! 경상북도 영덕군 일화 펜션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일파스펜션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563 예약☞ # 강구항에서 차로 10분경에 위치한 해변 앞 펜션입니다!일파스펜션 주소 :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563 입실 14시/퇴실 11시 문의 : 054-732-8883주차장은 펜션 앞에 넓고 여유가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펜션 바로 앞에 넓은 바다입니다. 영덕 동해 앞바다!!길건너 오른쪽에 이마트 24시 편의점 있어요~~편세권이라고 했잖아.우롱니랑 나랑 캬~도착해서 사장님께 전화하면 친절하게 객실까지 안내해 주고, 객실 설명까지 해 주었습니다 ~ 들어가볼게요~도착해서 사장님께 전화하면 친절하게 객실까지 안내해 주고, 객실 설명까지 해 주었습니다 ~ 들어가볼게요~박스/재활용/음식물쓰레기를 안내해주신 객실 입구 맞은편 분리수거를 꼭 해주세요!> <열쇠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입구 신발장 위에 놓여져 있기 때문에 외출할 때는 반드시 가져가도록!도도 복층 30평형 복층 6인 기준 202호 입니다! 1층은 복층으로 되어 있으므로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계단을 올라가시기 바랍니다.2층에 방겸 거실 그리고 주방 분리 욕실이 있습니다! 3층에는 분리방 2개와 욕실 그리고 바베큐 테라스가 있고 옆에 간이 주방 싱크대가 있었어요~ 공간활용 편리함 최고..이층이층2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보이는 방입니다 ~ 거실겸 방으로 넓고, TV도 있는데.. 우리아빠 TV부터 켜고 누워주세요나는 창문 저편에 보이는 살랑살랑 물결치는 바다를 보고..기분에 취해~ 분위기에 취해~ 정신차리고 펜션부터 보러갑니다 히히넓은 주방과 주방 옆에 보일러실이 있는데 보일러 실장님은 저희가 사용하는 침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앞 베란다에는 온 가족이 둘러앉아 사용하는 크고 넓은 테이블도 있네요^_^넓은 주방과 주방 옆에 보일러실이 있는데 보일러 실장님은 저희가 사용하는 침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앞 베란다에는 온 가족이 둘러앉아 사용하는 크고 넓은 테이블도 있네요^_^전자레인지와 밥솥은 우리의 야식과 다음날 아침 든든한 하얀 밥에 기여해 줍니다~~ 가족모두가 맛있는 점심과 저녁은 여행을 왔으니 홍자매와 조여사님이 편하시길 바라며 외식을 하겠습니다~ 간단한 야식과 다음날 아침쯤 가져와 꽉 채우지 못한 냉장고네요전자레인지와 밥솥은 우리의 야식과 다음날 아침 든든한 하얀 밥에 기여해 줍니다~~ 가족모두가 맛있는 점심과 저녁은 여행을 왔으니 홍자매와 조여사님이 편하시길 바라며 외식을 하겠습니다~ 간단한 야식과 다음날 아침쯤 가져와 꽉 채우지 못한 냉장고네요전자레인지와 밥솥은 우리의 야식과 다음날 아침 든든한 하얀 밥에 기여해 줍니다~~ 가족모두가 맛있는 점심과 저녁은 여행을 왔으니 홍자매와 조여사님이 편하시길 바라며 외식을 하겠습니다~ 간단한 야식과 다음날 아침쯤 가져와 꽉 채우지 못한 냉장고네요#영덕펜션 #가족펜션 #단체펜션 #일화수펜션 주방시설 내 식기 및 조리기구였습니다.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해서 별로 스스럼없이 사용했어요~~ 크게 요리해야 간단하게 왔는데.. 이정도면 장보고 재료만 있으면 다 갖춰져 있어 몇끼나 먹을수 있어요! 그릇부터 접시까지 소주잔/맥주잔/커피잔까지 구비되어 있더라구요~일화수펜션 안내문 관리실 09시-22시 체크인 14시/체크아웃 11시 퇴실연장시 시간당 10,000원 추가비용 발생 객실키 분실시 30,000원과 흡연시 100,000원과 과태료 객실내 불고기/대게요리 금지수건은 충분했습니다 ~ 부족하면 사장님께 더 가져다주신다고 부담없이 사용하고있어요~~ 그래도 우리는 또 각자 타올의 개수를 맞춰서 사이좋게 써왔죠^_^ 여행갈 때는 가족 모두 마음이 맞는 편 ㅋㅋㅋ크.. 2층 화장실이요! 화장실은 2층1개 3층1개 총2개라 온가족이 아침저녁으로 씻을때 기다리지 않고 편안했어요~~크.. 2층 화장실이요! 화장실은 2층1개 3층1개 총2개라 온가족이 아침저녁으로 씻을때 기다리지 않고 편안했어요~~2층 화장실은 규모도 크고 샴푸/린스/바디워시가 완비되어 있고 치약과 비누까지 있었어요~~향에 민감한 홍자매.보자마자 방향제 보고 오~~ 감탄!방에서 바라보는 바깥 풍경입니다……….너무 황홀해요 이 날, 하늘도 맑고 깨끗했고, 맑았고, 파릇파릇한 하늘.파도도 강하지 않아서 흔들리는 파도가 잔잔했고 바다를 바라보는 눈이 잔잔했어요!감상을 조금 뒤로하고 3층으로 올라가볼게요.다다다다3층침실침실3층에서는 높이가 더 올라가면 더 멀리 바다가 보이는 느낌이었어요.저 잔잔한 분위기의 바다.침대 방향이 바다를 바라보는 방향이고, 나는 침실에서 나만의 시간을 만끽~~헤헷, 두꺼운 침대.이불도 따뜻하고 깨끗하게 되어있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핑크 이불에 폭소했는데.. 뭐가 중요해?내가 누워서 바다가 보여서 잠에서 깨면 바로 일출을 볼 수 있을텐데!!!!3층에서는 높이가 더 올라가면 더 멀리 바다가 보이는 느낌이었어요.저 잔잔한 분위기의 바다.침대 방향이 바다를 바라보는 방향이고, 나는 침실에서 나만의 시간을 만끽~~헤헷, 두꺼운 침대.이불도 따뜻하고 깨끗하게 되어있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핑크 이불에 폭소했는데.. 뭐가 중요해?내가 누워서 바다가 보여서 잠에서 깨면 바로 일출을 볼 수 있을텐데!!!!화장대에는 헤어드라이어가 있어서 앉아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꾸밀 수 있어요~ 난방기는 침실에 있어요! 시원하니까 온도 올려놓고 잊어버리고, 밤에는 뜨거우니까 온돌방에서 주무신 분들은 모두 침실로 달려와서 몇번이고 난방기를 조절한다.. 그러면서 저는 깊은 잠을 못자요~.~ 온돌방침실 맞은편 온돌방입니다.이불 덮고 여러겹 포개고 누우면 포근포근 찜질당하는 기분이에요~~아기 온도가 올라가면 뒤척이기 때문에 살짝 창문을 열고 선풍기까지 꼼꼼히 활용했어요~ㅎㅎ 3층 화장실2층 욕실만큼 크지는 않았지만 활용도도 높았던 3층 화장실도 깔끔하고 청결 그 자체였습니다!3층 테라스&주방쿠..펜션 안에서의 바깥공간! 테라스입니다 ~ 테라스 벤치에 앉아 맥주를 마시는 것도 좋고,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밤바람이 살랑살랑 물결치는 소리를 들어보니 낭만 그 자체였습니다 ~ 내가 바라보는 바다 넓은 해낮에도 밤에도 그리고 아침에도 얼마나 좋아요~ 추운 겨울날 밖에 나가지 않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요!다다다다도 혼자 즐거워져서 엄청 열심히 오르락내리락~~ #영덕펜션 #영덕가족펜션 #영덕가족여행 #영덕여행 #영덕오션뷰펜션 #영덕해맞이펜션 #일화수펜션 너무 좋아요~~다다다다도 혼자 즐거워져서 엄청 열심히 오르락내리락~~ #영덕펜션 #영덕가족펜션 #영덕가족여행 #영덕여행 #영덕오션뷰펜션 #영덕해맞이펜션 #일화수펜션 너무 좋아요~~다다다다도 혼자 즐거워져서 엄청 열심히 오르락내리락~~ #영덕펜션 #영덕가족펜션 #영덕가족여행 #영덕여행 #영덕오션뷰펜션 #영덕해맞이펜션 #일화수펜션 너무 좋아요~~밤이 되면 펜션 곳곳에 전구가 켜지기 시작하고 더욱 #일화수펜션이 눈에 띄게 됩니다~~ 이 순간 이곳에서의 시간이 특별해지면 추억이 또 하나! 온가족이 함께 앉아 행복한 시간~~ 정면에 펼쳐진 #영덕바다 #동해 앞바다에서 출렁이는 파도소리가 이렇게 좋나요~ 저녁에 나가서 같이 산책도 하고 야식도 주방도구를 이용해서 데워먹어요! 다음날 아침까지 식사메뉴 잘먹고 왔어요~~다음날 아침 #영덕 일출의 시간은 2023.12 현재 기분은 오전 7시 18분이었습니다 ~ 홍자매같은건 놓치지 않을게요~~ 둘이서 7시랑 7시 10분에 시간맞춰서 기상!!!! 해돋이!다음날 아침 #영덕 일출의 시간은 2023.12 현재 기분은 오전 7시 18분이었습니다 ~ 홍자매같은건 놓치지 않을게요~~ 둘이서 7시랑 7시 10분에 시간맞춰서 기상!!!! 해돋이!조금 일찍 눈을 떴지만.. 앞바다 그리고 조용히 달리는 이른 아침부터 움직이는 자동차들.. 그리고 해가 뜨기전 해수면과 하늘사이의 색감.. 와 행복하네요~조금 일찍 눈을 떴지만.. 앞바다 그리고 조용히 달리는 이른 아침부터 움직이는 자동차들.. 그리고 해가 뜨기전 해수면과 하늘사이의 색감.. 와 행복하네요~해가 뜨려고 하고 있습니다~~ 어머 어머, 저기!!다닥다닥 내려서 부모님을 깨우려고 하는데, 아버지는 벌써 일어나셨지요~~홍자매 덜렁거려~~~밝고 화사하게 오늘의 태양이 떠오르네요~ 오늘은 떠오르는 태양, 내일 또 떠오르는데.. 감정이 가득한 F홍 소장은.. 오늘 나이에 감성을 얹어 모든 의미를 부여해요 ㅋㅋㅋ부담없이 편한 마음으로 온 #가족여행영덕여행 #영덕해맞이여행으로 바뀔뻔.. #일화수 펜션 해돋이! 도로 하나 건너면 잠옷을 입어도 먼바다 앞에서 해돋이를 볼 수 있습니다 춥다 싶으면 잠옷 차림으로 창가에 기대어 오는 해를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맑은 공기에 해돋이까지 보며 또 늦잠을 자지 않도록 커피 한잔 내려 여유를 느껴보자는데.. 그래도 그러면 눕고 싶은 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영덕일화스펜션지정된 장소를 분리 수거하여 설거지를 마치고 퇴실시간에 맞춰 정리정돈을 마친 후 펜션을 나옵니다~~ 맑고 빛나는 바다. 반짝반짝 찬란했던 그 풍경. 아직 여유가 가득 잊혀지지 않아요 ~ #올해 연말 영덕 일출을 보러 갑니다? 특별한 사람들과 특별한 여행.하나뿐인 우리 가족 모두가 모여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곳. #경북영덕 #영덕바다일출명소 #영덕일출펜션 #가족펜션 #단체펜션 #일화수펜션 올 연말 자리차전에 먼저 선점해주세요~~ #달서구 용산동의 부동산은 어디?#성서 아파트 전문 부동산은 어디야?용산동 세명부동산~~#용산동 세명부동산 흥해라~#용산동 세명부동산 흥해라~

error: Content is protected !!